본문 바로가기

끼적끼적 잡동사니

인터넷서점 “아이들을 잡아라”

http://www.heraldbiz.com/SITE/data/html_dir/2008/12/16/200812160384.asp

 

아동물출판시장이 문학을 제치고 가장 큰 규모로 성장한 가운데 온라인 서점들이 별도로 유아, 아동, 10대를 겨냥한 본격적인 타켓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지금까지 아동물시장은 부모에게 맞추거나 성인의 부수적인 시장 정도로 여겨왔지만 아동시장이 급성장하면서 이들을 겨냥한 한발 다가가는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경기가 어려워지면 직격탄을 맞는 출판계.

살아남으려는 발버둥인지 어린이문학의 상업화인지 좀 헷갈린다. ㅡ.ㅡ